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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 법인용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기자이비호

등록일시2020-10-27 17:07:13

조회수1,018

정치/행정

 

 

동대문구가 구청 1층 종합민원실에 

법인용 무인발급기를 설치하고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기존 신설동에 있던 동대문등기소가 

지난해 7월 서울북부지방법원 등기국으로 통합돼

도봉구 창동으로 이전함에 따라 

주민들은 법인인감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발급하기 위해

창동 등기국까지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구는 대법원 법원행정처와 지속적인 

업무 협의를 추진해온 결과

대법원의 최종 적합판정을 받아 

법인용 무인민원 발급기를 설치하게 됐습니다.

 

법인용 무인민원 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한 서류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3종이며,

 

발급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비호(rockingbiho@cm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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