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
'공영주차장 비대면 접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그동안 공영주차장 이용 고객은 월정기권 변경, 취소, 환불을 하려면
팩스 혹은 공단에 직접 방문을 해 신청서를 접수해야 했고,
이로 인한 시간소비, 팩스 오류 발생으로 불편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공단은 이러한 비효율 행정 절차를 개선하기위해
'공영주차장 비대면 접수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이 공단 업무시간과 관계없이
월정기권 변경 및 취소, 환불신청을 접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편, 공단은 디지털 매체 접근이 어려운 계층을 위해
기존 대면방식의 접수 서비스도 병행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비호(rockingbiho@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