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가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전국 광역·기초 지방자치단체,
중앙행정기관, 시·도 교육청 등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8월 31일까지의
민원 서비스 운영 실적에 대해 평가하게 됩니다.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등 3개 분야에서
고충민원,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목과
18개 세부 평가지표에 따라
동대문구는 전국 상위 10%에 해당하는
'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김병태(love_to3@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