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즐겨찾기회사소개지역방송회사소개위약금조회

제목

동대문구상공회, '고객만족 경영' 특강 실시

기자정도단

등록일시2019-01-16 17:34:01

조회수2,086

교육/경제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가

고객만족 경영의 사례를 분석하고

극대화 전략을 알아보는 특강을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경영-진성고객 3배 확장하기'를 주제로

1월 24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이뤄집니다.

 

이인수 INS지식서비스 연구소 대표가 강사로 나서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고객만족경영의 전략과 사례,

고객만족 마케팅과 메가트렌드의 이해 등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합니다.

 

별도의 교육비용은 없으며

동대문구상공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습니다.

 

정도단(dodanzzang@cmb.co.kr)

[Copyright (c) by cmbhk.co.kr, Inc.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