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평가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했고,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공단은 2007년 최초 인증을 시작으로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중심의 CS문화 기반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결과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지속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품질 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에는 고객중심경영을 도입,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강유진(ilulil85@cm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