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약정 시 5% / 2년 약정 시 10% / 3년 약정 시 20% / 4년 약정 시 30%의 할인율이 매월 적용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결제방법은 자동이체, 신용카드, 지로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 자동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매월 출금 일자에 청구금액이 자동 이제
둘. 신용카드 :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신용카드에서 매월 승인 일자에 자동으로 청구금액이 결제
셋. 지로 : 발행된 지로 청구서를 가지고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마감일까지 직접 납부
요금
요금이 잘못 나온 거 같은데 확인 좀 해주시겠어요?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빠른 청구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하나의 상품을 사용하실 때 보다 방송+인터넷+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상품을 결합하실 때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요금 상세보기 또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은행 자동이체, 카드 자동이체, 지로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은 익월 반영됩니다. 다만 결제자가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지로 받은 게 없는데 미납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지로를 다시 보내줄 수 있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셔서 청구지 주소 확인 후 재발송을 접수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금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면 위약금을 납부해야 되나요?
당사에서는 고객님께 약정 계약에 따른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별도의 사유가 없이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서비스를 해지하게 되실 경우에는 할인액을 반환해 주셔야 합니다.
할인액 반환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했는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시는 경우에는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할인액 반환금을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이사 관련 증빙서류를 고객행복센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요금
약정 기간이 종료됐습니다. 이후 요금 체계에 대해 궁금합니다.
약정 종료 이후에도 계약요금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재계약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이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정확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금을 납부하지 않으시면 2%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장기 연체 시에는 약관에 따라 서비스 정지 및 직권해지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납요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